> 참여마당 > 공지사항

2023년 2학기 호실배정안내 
작성자: 운영사무실 조회수: 1852 작성일: 2023-08-14 18:22

2023년 2학기 호실배정안내

 

★배정된 호실은 가배정호실이며 호실상황에 따라 변경될수 있는 점 양해바랍니다★

 

1.발표일: 2023.08.14 (월) 오후 5시 30분

 

2.확인방법: 기숙사 홈페이지 로그인-메인화면 입사신청클릭-2학기 합격차수 클릭-페이지하단의 배정호실 확인

 

3.안내

1) 호실 컨디션에 따라 배정된 호실이 변경 될 수 있습니다. 이점 양해바랍니다.

2) 거주기간 다른친구와 룸메신청을 한 경우, 반영이 안되어 있을 수 있습니다. 16일 오전에 한번 더 확인해주세요. 

3) 현재 거주중인 학생이 2학기에도 신청하여 합격한 경우 퇴실 없이 무상 연장 사용이 가능하니 참고바랍니다. 

(단 호실 이동이 될 경우 공지된 기간에 호실 이동 진행)

4) 저층부(2층 ~ 5층)에 배정 된 학생 중 반기 및 연간학생의 경우 겨울방학에 고층부로 재배정 될 수 있으니 참고바람.

4) 문의사항 : 02-2621-0100~0400

 

[관리운영실]

 
2학기 체력단련실 이용안내
2학기 레지던스홀 대기자 선발 현황(재학생)-수정 9/2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