> 참여마당 > 공지사항

[재학생 입사 신청시 유의사항] 
작성자: 운영사무실 조회수: 1903 작성일: 2022-01-05 11:18

2022학년도 1학기 레지던스홀 입사 신청시 유의사항 안내드립니다. (재학생)

 

* 재학생중 입사 신청 기간이 아니라고 뜨는 학생은 로그인후 마이페에지 내정보관리에서 신인생을 재학생으로 변경하여 저장 후 신청바랍니다.*

 

1. 기존 회원 가입자 중 수험번호로 등록되어 있는 학생들은 실제 본인 학번으로 수정 필수

 

2. 학과가 2부로 나오는 학생은 본인 학과로 수정 필수.

 

3. 연락처 변경되었을 경우 핸드폰 번호 수정 필수.

 

* 위 3가지 사항 모두 로그인후 상단의 마이 페이지 -> 내정보관리에서 수정가능함.

 

4. 글로벌 미래 교육원, 호스피탈리티, 어학원 소속 학생들은 해당 교학과로 신청바랍니다. 레지던스홀 홈페이지에서 신청시 자동 탈락처리 되니 이점 유의바랍니다.

 

 

 [관리운영실]

 
전호실 점검 안내
교내 전체 정전 안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