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레지던스홀 2학기 입사 취소 신청 안내 
작성자: 운영사무실 조회수: 946 작성일: 2020-09-09 17:20

레지던스홀 2학기 입사 취소 신청 안내

 

레지던스홀 2학기 기숙사 입사 취소를 신청하고자 하는 학생은 다음을 참고하여 신청하기 바랍니다.

 

1. 대 상 : 2학기 미입실자 (학기/반기/연간 신청자)

 ※ 입실한 학생 중 중간퇴사를 희망하는 학생은 관리운영실로 개별 문의바람.

 

2. 신청절차

 1) 레지던스홀 홈페이지 접속

 2) 자료실-각종서식에서 신청서 다운받아 작성 후 지정된 e-mail로 발송

 

3. 환불금액 : 2학기 기숙사비 환불

 

4. 접수기간 : 2020910() ~ 16()


5.
특기사항

 1) 금번 접수되는 환불신청은 10월 중 환불예정.

 2) 문의전화 : 02-2621-0100~0400

 

2020. 09. 09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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