> 참여마당 > 공지사항

숭실대 레지던스홀 2학기 입사관련 주요 일정 안내 
작성자: 운영사무실 조회수: 4301 작성일: 2020-07-31 10:41

숭실대 레지던스홀

2학기 입사관련 주요 일정 안내

 

 

 

변경된 2학기 입사관련 주요 일정을 안내 드리니 착오 없으시기 바랍니다.

<2학기 수업 방식 요약> 2학기 수업 전면 비대면 원칙으로 진행, 실험실습 및 실기등 부득이 대면수업이 필요한 경우 혼용 가능, 2학기 중간고사 전에 코로나 확산 상황에 따라 수업방식 재 논의 가능 등

 

코로나-19 확산방지를 위한 2학기 수업방침이 전면 비대면 수업으로 확정되었습니다. 기숙사 합격자 중 입사 취소를 고려하는 학생은 기숙사비를 납부하지 마시기 바랍니다. 기숙사비 납부 후 취소는 취소(중간퇴사) 가능 여부 판단, 긴 환불절차 등 많은 불편이 예상되니 신중히 검토를 부탁드립니다.

 

1. 합격자 발표일 : 81() 17

 

2. 기숙사비 납부 : 82() ~ 86()

 

3. 룸메이트 신청 : 87() ~ 89()

 

4. 입사 기간 : 827() ~ 828(), 0930~ 17

 

발열체크 등 강화된 입사 절차 진행되므로 시간 엄수 바랍니다.

 

5. 주의사항

. 2학기 수업방침을 고려하여 기숙사비 납부전 신중한 검토 바랍니다.

. 공지된코로나19 확산방지를 위한 특별생활규정을 입사전 확인 바랍니다.

. 코로나19 확산 상황에 따라 일정 및 선발기준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.

. 고열 및 코로나19 의심증상 있을시 입사 할 수 없습니다.

. 해외 방문자는 입국 2주 경과 후 입사 할 수 있습니다.

. 입사서류는 주민등록등본 1, 출입국 사실증명서 1(외국인은 여권) 입니다.

. 기타 문의사항은 관리운영실(02-2621-0100~0400)으로 하기 바람.

   

2020. 07. 31

생활관장

 
생활관 입사 기간 확대 안내
에벤에셀 하우스 2020학년도 제2학기 입사 모집안내